씨사이드아덴(Seaside Arden)은 자연의 지형을 훼손하지 않고 다채로운 자연의 일부가 되도록 세심하게 배려된 공간입니다. 계단식 언덕을 그대로 이용하여 앞으로는 드넓은 제주의 푸르른 바다를, 뒤로는 한라산의 조망이 가능하도록하여 자연 그대로의 햇살과 바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
- 골프 스윙 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매점, 탁구 & 당구장피트니스센터, 중앙공원, 산책로 등
냉장고
다리미
비누
샴푸
슬리퍼
식기도구
옷장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책상
커피포트
타올
TV
헤어 드라이어
무료 와이파이
업체 안내
- 모든 추가 비용은 ASTA 결제가 불가하며,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인원 추가 시 1인/1박 기준, 성인(만 12세 이상) 20,000원, 취학 아동(만 7세 이상~만 12세 미만) 10,000원, 소아(~만 7세 미만) 무료)
(침구 대여 시 1세트/박수 무관 20,000원 추가됩니다.)
- 애견 동반 객실 외에는 애견 동반이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 비치된 조리기구 이외 휴대용 버너, 개인 조리기구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로 인한 화재 또는 손실 발생 시, 모든 귀책사유는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객실 내 비품 훼손 및 불출을 금하며, 가구 이동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대시설 및 객실 비품은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위치와 기타 사항은 호텔 상황에 따라 현장에서 배정되며, 선배정은 불가합니다.
- 패키지 포함 사항 미사용 시, 부분 환불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업체 안내 - 반려견 동반 객실
- 리조트 외부 이동 시 반려견 목줄 착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외부에 반려견을 절대 혼자 두어서는 안되며, 보호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및 동반 반려견 분실에 대해서 씨사이드아덴과 직원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객실 내 직원 방문하여 서비스가 필요할 시, 반려견의 안전을 위하여 반드시 케이지 안 또는 목줄 착용이 되어야 합니다.
- 반려견으로 인한 소음으로 다른 고객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반려견의 크기, 기질로 인해 다른 고객에게 두려움을 주거나 해를 가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리조트가 자유 재량으로 반입을 금지하거나, 퇴실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리조트 내/외부에서 반려견과 관련된 폐기물 또는 쓰레기는 반드시 처리해야 합니다.
- 대여품목(개모차, 케이지, 목줄, 입마개, 드라이룸, 드라이어)은 사용 후 반납이 안될 경우 새 제품 기준 금액으로 변상합니다.
- 반려견으로 인한 객실 내부 및 어메니티 훼손 또는 얼룩 및 피해로 인한 청소 혹은 보수가 필요한 경우, 리조트의 자유 재량 안에서 결정된 어떠한 지불에도 동의합니다.
- 반려견으로 인한 다른 고객이나 직원에 대한 피해에 대하여도 전적으로 책임을 지고 "리조트 주체"를 위해 변상함에 동의합니다.
(손실, 요구, 피해, 책임, 대리인/변호사 수수료 및 소송비용 포함 경비 및 비용)
- 반려견 동반 객실 체크인시, 반려견 입실 동의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 후 입실 가능합니다.
예약 안내
- 예약 접수 후 담당자 확인 과정에서 호텔 상황에 따라 예약 불가 및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요금은 예약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숙박자가 상이할 경우, 예약 시 정확한 숙박자 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접수 단계에서 1회 수정이 가능하며, 이후 변경은 불가합니다.
- 이에 따른 문제가 발생한 경우, 객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취소/환불도 불가한 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 변심 및 개인 사정에 의한 취소 시 수수료가 적용되며, 취소/환불 안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하신 상품은 타인에게 양도 및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입니다.
- 리조트 규정상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 씨사이드 아덴의 전단지 내 금연이며, 고객님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위해 객실 내에서는 버너 사용/불판/전기그릴 등 화기용품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귀중품은 반드시 프런트 데스크에 보관하여 주세요. 보관되지 않은 귀중품 분실시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ASTA 포인트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입실일 8일 전 취소: 300 ASTA 공제 후 환불
입실일 1~7일 전 및 당일 취소: 환불 불가(100% 수수료) [현금 또는 카드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입실일 8일 전 취소: 전액 환불 입실일 1~7일 전 및 당일 취소: 환불 불가(100% 수수료)
[복합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복합 결제 시 [ASTA 포인트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이 적용됩니다.
[공통 규정]
1. 예약 취소는 MY 아스타>숙박예약조회>예약상세를 통해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 예약 변경은 취소로 간주되며, 영업일(평일, 09:00~18:00 / 공휴일 제외) 기준으로 취소요청이 접수됩니다.
2. 취소수수료 발생 시, 입실일/총 판매가 기준으로 산정되며, 상품 및 입실일에 따라 예약 즉시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예약자/숙박자명이 상이할 경우, 예약접수 시 필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숙박자명이 다를 경우 객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환불도 불가합니다.
4. 예약하신 상품은 타인에게 양도 또는 재판매가 불가합니다.
- 예약접수 후 숙박자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5. ASTA 포인트 결제 후 환불 시, 시세와 관계없이 송금수수료를 제외한 결제하신 수량만큼 환불됩니다.
6. 당사/숙박업체의 사정에 의해 취소 발생 시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7. 디아스타는 예약 대행사로서 예약상의 문제를 제외한 상품 자체적인 문제에 대한 보상 또는 귀책은 해당 숙박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 디아스타는 예약 대행사로서 천재지변, 숙박업체의 파업, 항공사 사정, 내란 등의 사유로 발생한 직/간접적인 고객님의 피해에 대한 배상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현장에서 발생한 분쟁에 의한 취소·환불 요청 시, 디아스타는 예약 대행사로 취소 및 환불 처리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9. 취소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544-666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불가 사항]
1. 타인에게 양도 또는 재판매 하는 경우
2. 입실시간 경과(No-Show 포함) 또는 실제 입실이 발생한 경우
- No-Show: 사전 고지 없이, 예약된 숙소를 이용하지 않음
3. 입실 당일에 취소하는 경우
4. 미성년자 투숙인 경우
-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미성년자(만 19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혼숙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미성년자 단독 및 동성 투숙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행 없이 숙박업체에 따라 투숙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주차 불가 또는 도보 전용 객실의 경우
- 취소 불가 시점에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