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첫 번째 소피텔 브랜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는 잠실과 강남 등 서울의 주요 비즈니스 및 쇼핑 중심지와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하며, 파리지앵 스타일 인테리어와 전면 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아름다운 석촌호수의 사계절 전경은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합니다. 프렌치 시크 인테리어 디자인과 파노라믹 스카이라인 뷰가 매력적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스위트 룸 59객실을 포함한 호텔 객실 403실, 서비스드 레지던스 160객실로 구성되어 있어 안락하면서도 완벽한 하루의 휴식을 만들어드립니다.
식음 시설
- 클럽 밀레짐 : 라운지 PKG 내 포함
(운영 시간 : 조식 07:00~10:00, 올데이 스낵 12:00~17:00, 애프터눈 티 14:00~16:00, 이브닝 칵테일 17:30~19:30)
(호텔 상황에 따라 운영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페메종
(운영 시간 : 조식 06:30~10:30, 중식/주중 11:30~14:30, 주말/브런치 11:30~15:00, 석식 18:00~22:00)
(매주 일요일 조식은 투숙객 전용 / 3부제 06:30~07:45, 08:00~09:15, 09:30~10:45로 진행됩니다.)
- 미오
(운영 시간 : 런치 11:30~14:30, 디너 18:00~22:00)
- 쟈뎅 디베르
(운영 시간 : 08:00~21:00)
- 레스파스
(운영 시간 : 08:00~23:00)
- 라티튜드32
(운영 시간 : 17:00 ~ 01:00)
부대 시설
- 수영장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1일/1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 시간은 06:00~22:00이며, 매월 첫째주 월요일은 정기 휴관일 입니다.)
(13세 이하의 아동은 반드시 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 가능하며, 16세 이하 고객의 환복 및 샤워는 객실에서만 가능합니다.)
(수영장 체인징룸 내 락커룸, 샤워룸, 온탕 이용은 17세 이상 고객님만 이용 가능합니다.)
(튜브, 매트형 튜브, 물총, 비치볼, 오리발 등의 물놀이 용품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구명조끼, 암튜브, 넥튜브 제외)
(문신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문신이 보이지 않도록 레쉬가드, 레그 슬리브 등의 긴 옷을 착용해 주십시오.)
(수영장 이용 시에는 항시 수영복을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영모를 착용해 주셔야 하며, 모자 또는 두건 등은 착용하실 수 없습니다.)
(만 3세(36개월) 이하의 유아는 방수 기저귀를 착용해야 합니다.)
(수질 유지를 위하여 생수 외의 음식물은 반입하실 수 없습니다.)
- 피트니스
(운영 시간 : 06:00~21:00)
(서비스드 레지던스 전용 체련장은 매월 둘째주 월요일 휴관입니다.)
(호텔 전용 체련장 및 탈의실은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관입니다.)
(안전 문제로 인하여 시설은 만 16세 이상 고객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키즈 라운지
(운영 시간 : 08:00~21:00)
(8세 이하 이용이 가능한 시설이며, 매월 둘째주 월요일 휴관입니다.)
- 소피텔 스파 By 보떼비알
(운영 시간 : 10:00~22:00)
안전금고
다리미
미니바
비누
샴푸
슬리퍼
에어컨
커피포트
타올
TV
헤어 드라이어
무료 와이파이
업체 안내
- 모든 추가 비용은 ASTA 결제가 불가하며,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엑스트라 베드 추가는 프레스티지 스위트, 레지던스 원 베드룸에만 요청이 가능하며 1박/55,000원이 추가됩니다.)
(아기 침대는 24개월 미만 유아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예약 시 요청 사항에 개월 수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트라 베드 및 아기 침대는 잔여 수량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애견 동반 객실 외에는 애견 동반이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 비치된 조리기구 이외 휴대용 버너, 개인 조리기구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로 인한 화재 또는 손실 발생 시, 모든 귀책사유는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객실 내 비품 훼손 및 불출을 금하며, 가구 이동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대시설 및 객실 비품은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위치와 기타 사항은 호텔 상황에 따라 현장에서 배정되며, 선배정은 불가합니다.
- 패키지 포함 사항 미사용 시, 부분 환불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예약 안내
- 예약 접수 후 담당자 확인 과정에서 호텔 상황에 따라 예약 불가 및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요금은 예약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숙박자가 상이할 경우, 예약 시 정확한 숙박자 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접수 단계에서 1회 수정이 가능하며, 이후 변경은 불가합니다.
- 이에 따른 문제가 발생한 경우, 객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취소/환불도 불가한 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 변심 및 개인 사정에 의한 취소 시 수수료가 적용되며, 취소/환불 안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하신 상품은 타인에게 양도 및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입니다.
[ASTA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입실일 8일 전 취소: 300 ASTA 공제 후 환불
입실일 1~7일 전 및 당일 취소: 환불 불가(100% 수수료) [현금 또는 카드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입실일 8일 전 취소: 전액 환불 입실일 7일 전 취소: 20% 공제 후 환불
입실일 6일 전 취소: 30% 공제 후 환불
입실일 5일 전 취소: 50% 공제 후 환불
입실일 4일 전 취소: 70% 공제 후 환불
입실일 1~3일 전 및 당일 취소: 환불 불가(100% 수수료)
[복합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복합 결제 시 [ASTA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이 적용됩니다.
[공통 규정]
1. 예약 취소는 MY 아스타>숙박예약조회>예약상세를 통해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 예약 변경은 취소로 간주되며, 영업일(평일, 09:00~18:00 / 공휴일 제외) 기준으로 취소요청이 접수됩니다.
2. 취소수수료 발생 시, 입실일/총 판매가 기준으로 산정되며, 상품 및 입실일에 따라 예약 즉시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예약자/숙박자명이 상이할 경우, 예약접수 시 필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숙박자명이 다를 경우 객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환불도 불가합니다.
4. 예약하신 상품은 타인에게 양도 또는 재판매가 불가합니다.
- 예약접수 후 숙박자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5. ASTA 결제 후 환불 시, 시세와 관계없이 송금수수료를 제외한 결제하신 수량만큼 환불됩니다.
6. 당사/숙박업체의 사정에 의해 취소 발생 시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7. 디아스타는 예약 대행사로서 예약상의 문제를 제외한 상품 자체적인 문제에 대한 보상 또는 귀책은 해당 숙박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 디아스타는 예약 대행사로서 천재지변, 숙박업체의 파업, 항공사 사정, 내란 등의 사유로 발생한 직/간접적인 고객님의 피해에 대한 배상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현장에서 발생한 분쟁에 의한 취소·환불 요청 시, 디아스타는 예약 대행사로 취소 및 환불 처리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9. 취소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544-666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불가 사항]
1. 타인에게 양도 또는 재판매 하는 경우
2. 입실시간 경과(No-Show 포함) 또는 실제 입실이 발생한 경우
- No-Show: 사전 고지 없이, 예약된 숙소를 이용하지 않음
3. 입실 당일에 취소하는 경우
4. 미성년자 투숙인 경우
-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미성년자(만 19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혼숙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미성년자 단독 및 동성 투숙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행 없이 숙박업체에 따라 투숙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주차 불가 또는 도보 전용 객실의 경우
- 취소 불가 시점에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