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의 클리프 기둥은 제주의 하늘, 구름, 초원, 절벽, 바다, 땅을 의미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살아있는 느낌을 표현하기 위하여 아웃라인을 거친 텍스처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식음 시설
- 인피니티 바, 치치 라운지 카페, 파노라마 레스토랑, 비욘드 루프탑 바,
- 파노라마 레스토랑(런치/디너 12:00~21:30, LAST ORDER 20:40)
부대 시설
- 피트니스 센터, 히든 트레일, 키즈 플레이룸, 비즈니스 센터, 연회장 등
- Pool Moon Night in Music(수영장)
: 투숙객 무료 이용 시간 : 09:00 ~ 19:15
: 투숙객 유료 이용 시간 : 19:30 ~ 22:00 (21:00 ~ 21:10 휴식)
안전금고
냉장고
샤워부스
에어컨
욕조
TV
헤어 드라이어
무료 와이파이
업체 안내
- 호텔 사정에 따라, 디럭스 더블 예약 불가 시 트윈으로 변경되어 예약될 수 있습니다.
(3인 입실 시 더블룸 이용 불가로 자동 트윈룸으로 예약됩니다.)
- 모든 추가 비용은 ASTA 결제가 불가하며,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인원 추가 시 1인/1박 24,200원이 추가됩니다.)
(엑스트라 베드 추가는 더블 객실만 가능하며 1박/55,000원이 추가됩니다.)
(아기 침대 무료 대여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 / 사전 요청이 필수 입니다.)
(유모차는 현장 요청이며, 이 외 아기 용품은 별도 호텔 확인이 필요함으로 사전 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 객실 금연임을 안내드립니다.
- 애견 동반 객실 외에는 애견 동반이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 비치된 조리기구 이외 휴대용 버너, 개인 조리기구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로 인한 화재 또는 손실 발생 시, 모든 귀책사유는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객실 내 비품 훼손 및 불출을 금하며, 가구 이동을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대시설 및 객실 비품은 업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객실의 위치와 기타 사항은 호텔 상황에 따라 현장에서 배정되며, 선배정은 불가합니다.
- 패키지 포함 사항 미사용 시, 부분 환불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예약 안내
- 예약 접수 후 담당자 확인 과정에서 호텔 상황에 따라 예약 불가 및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오기재로 인해 연락이 불가할 경우,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요금은 예약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숙박자가 상이할 경우, 예약 시 정확한 숙박자 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접수 단계에서 1회 수정이 가능하며, 이후 변경은 불가합니다.
- 이에 따른 문제가 발생한 경우, 객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취소/환불도 불가한 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 변심 및 개인 사정에 의한 취소 시 수수료가 적용되며, 취소/환불 안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하신 상품은 타인에게 양도 및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입니다.
[ASTA 포인트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입실일 9일 전 취소: 300 ASTA 공제 후 환불
입실일 1~8일 전 및 당일 취소: 환불 불가(100% 수수료)
※ 성수기 및 연휴 ASTA 포인트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7/23~8/15, 9/9~9/12) 입실일 12일 전 취소: 300 ASTA 공제 후 환불
입실일 1~11일 전 및 당일 취소: 환불 불가(100% 수수료) [현금 또는 카드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입실일 9일 전 취소: 전액 환불 입실일 1~8일 전 및 당일 취소: 환불 불가(100% 수수료)
※ 성수기 및 연휴 현금 또는 카드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7/23~8/15, 9/9~9/12) 입실일 12일 전 취소: 전액 환불 입실일 1~11일 전 및 당일 취소: 환불 불가(100% 수수료)
[복합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 복합 결제 시 [ASTA 포인트 결제 시 취소수수료 규정]이 적용됩니다.
[공통 규정]
1. 예약 취소는 MY 아스타>숙박예약조회>예약상세를 통해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 예약 변경은 취소로 간주되며, 영업일(평일, 09:00~18:00 / 공휴일 제외) 기준으로 취소요청이 접수됩니다.
2. 취소수수료 발생 시, 입실일/총 판매가 기준으로 산정되며, 상품 및 입실일에 따라 예약 즉시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예약자/숙박자명이 상이할 경우, 예약접수 시 필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숙박자명이 다를 경우 객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환불도 불가합니다.
4. 예약하신 상품은 타인에게 양도 또는 재판매가 불가합니다.
- 예약접수 후 숙박자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5. ASTA 포인트 결제 후 환불 시, 시세와 관계없이 송금수수료를 제외한 결제하신 수량만큼 환불됩니다.
6. 당사/숙박업체의 사정에 의해 취소 발생 시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7. 디아스타는 예약 대행사로서 예약상의 문제를 제외한 상품 자체적인 문제에 대한 보상 또는 귀책은 해당 숙박업체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 디아스타는 예약 대행사로서 천재지변, 숙박업체의 파업, 항공사 사정, 내란 등의 사유로 발생한 직/간접적인 고객님의 피해에 대한 배상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현장에서 발생한 분쟁에 의한 취소·환불 요청 시, 디아스타는 예약 대행사로 취소 및 환불 처리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9. 취소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544-666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불가 사항]
1. 타인에게 양도 또는 재판매 하는 경우
2. 입실시간 경과(No-Show 포함) 또는 실제 입실이 발생한 경우
- No-Show: 사전 고지 없이, 예약된 숙소를 이용하지 않음
3. 입실 당일에 취소하는 경우
4. 미성년자 투숙인 경우
-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미성년자(만 19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혼숙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미성년자 단독 및 동성 투숙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행 없이 숙박업체에 따라 투숙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주차 불가 또는 도보 전용 객실의 경우
- 취소 불가 시점에 해당 사유로 인한 취소처리는 불가합니다.